요즘에 이런 생각이 드네요. 지금까지
S20+를 사용해왔는데요, 그런데 왜 S23+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이유를 찾지 못하겠어요.
우선, S20+를 구매한 이유는 단순히 스마트폰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. 그때 그때 나온 최신 모델이 필요한 것이 아니었죠. 그래서 S20+를 선택했고, 정말로 대만족했습니다.
처음엔 S20+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서 불안했지만, 사용해보니 성능이나 화질 면에서 크게 문제가 없었어요. 게다가, S20+의 가격대도 적당해서 지갑에도 부담이 덜 가더군요.
S20+를 사용하면서 이것저것 업데이트를 받았고, 성능도 계속 개선되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. 그리고, 카메라도 꽤 괜찮았어요. 많은 순간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.
그리고 배터리도 만족스러웠습니다. 하루 종일 사용해도 충전 걱정을 할 필요가 없었죠. 그리고 외장메모리 확장 슬롯도 있는 게 너무 편했습니다.
하지만, 요즘에는 S23+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. 그래서 몇몇 친구들에게 물어보았는데, 대부분 "차이가 크다"라고 했어요. 게다가, 특히 S23+의 성능과 카메라에 대한 얘기를 듣고 나서는 업그레이드를 고려해보려 합니다.
하지만, 돈도 있어야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니까,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. 그래도 S20+를 놓고 싶지 않아서, 아직까지는 업데이트만 받아서 사용하려고 생각 중이에요.
요약하자면, 처음에는 필요한 스마트폰을 찾아 S20+를 선택했고, 그동안 사용하며 만족스러운 성능과 기능을 경험했습니다. 하지만, 최신 모델인 S23+가 나왔다는 소식에 궁금증이 생겨 업그레이드를 생각 중이지만, 돈 문제로 고민 중이에요. 그래도 S20+는 여전히 좋은 스마트폰이라서 업데이트만 받아서 사용하려고 생각 중입니다.
카테고리 없음
갤럭시 S20+를 아직 버리지 못하는 이유?
반응형
반응형
댓글